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원조 K-데몬헌터스의 귀환…'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애니 예매율 1위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한 번 더, 소환' 포스터

'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한 번 더, 소환' 포스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개봉을 하루 앞둔 '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한 번 더, 소환'이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한 번 더, 소환'은 이날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장기 흥행 중인 '주토피아 2', 리바이벌 상영하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를 비롯해,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 '끝이 없는 스칼렛' 등 인기 작품들 사이에서 1위를 차지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극장 티켓 프로모션 없이 순수한 예매로 이뤄진 결과라는 점에서 예비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신비아파트' 시리즈는 2016년 TV 애니메이션으로 첫선을 보인 이후 투니버스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 대한민국 대표 호러 판타지이자 원조 K-데몬 헌터스로 불리는 등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작품이다.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뮤지컬, 게임 등 다양한 분야를 통해 꾸준히 사랑받아 온 만큼, 10주년 기념 판으로 돌아와 오랜 팬들은 물론 가족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한 번 더, 소환'은 월드스타가 된 도깨비 '신비'와 스무 살 '하리'가 부활한 '지하국대적'에 맞서 세상을 구하는 초대형 판타지 어드벤처로, 오는 14일 개봉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