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물어보살' 김요한 "베이글녀 끝판왕 전 여친, 스킨십 너무 심해 결별"

조이뉴스24 이지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배구선수 김요한이 전 여자친구과 헤어진 이유를 밝혔다.

12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김요한이 출연했다.

이날 김요한은 "6년 전 왔을 때 했던 고민 탓에 또 왔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당시 김요한은 이상형을 '베이글녀'라고 밝혔던 바. 김요한은 "방송 후 이상형을 딱 한 번 만났다. 정말 베이글 '끝판왕'인 분이었는데 친한 동생에게 소개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김요한은 "소개팅녀가 외모, 성격 다 내 이상형이었다. 결혼까지 잘될 줄 알았는데 한 달 만에 헤어지게 됐다. 평소에는 조심성이 있는데 술만 마시면 돌변하더라. 술만 마시면 스킨십이 너무 심해졌다"고 말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진=KBS JOY]



이수근은 "적극적이면 좋은 거 아니냐"고 말했고, 김요한은 "사람들 많은 곳에서 그랬다. 단골 가게 갔는데 술 마셔서 취하면 내 쪽으로 넘어와서 자꾸 무릎에 앉으려고 햇다. 가게에 사람들도 있는데, 스킨십을 막 하니까 너무 부담스러웠다. 평소에는 손도 잘 못 만지게 하는 사람이 술만 마시면 그러니까"라고 결별 이유를 밝혔다.


서장훈은 "그 이후에 다른 사람을 만난 적이 있냐"며 질문했고, 김요한은 "지금은 3년째 연애 공백기다. 그 이후에 이상형도 많이 달라지고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도 커졌다"며 "주변에서는 제 이상형이 안 바뀐 줄 알고 소개를 안 시켜 준다. 차분하고 단아해야 하고, 한복이 잘 어울렸으면 좋겠다"고 바뀐 이상형에 대해 언급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주빈 스프링 피버
    이주빈 스프링 피버
  2. 2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3. 3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4. 4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5. 5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