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염경환, 1년 순수익만 50억 "세금이 23억, 움직이는 국세청" ('짠한형')

스포츠조선 이우주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짠한형' 염경환의 어마어마한 매출이 공개됐다.

1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는 개그맨 최양락, 이봉원, 지상렬, 염경환이 출연했다.

SBS 출신인 신동엽, 염경환, 지상렬은 최양락과 이봉원 앞에서 나이를 정리했다. 염경환은 "(신동엽과) 나이가 같은 나이고 한참 선배다. 그 다음 제가 2기고 얘(지상렬)가 5기다. 까마득하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우리 좀 지나서 '무슨 선배야' 했다. 상렬이 잘나가고 하니까 '우리 같이 친구하자' 했는데 경환이는 만날 기회가 없어서 애매했는데 홈쇼핑으로 잘나가는 거 보고 친구하자 했다"고 농담했고 지상렬은 "엄청나다. 이번 연도에도 50억 찍었다. 순수익만 50억. 세금만 23억"이라고 염경환의 수익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상렬은 "우리 염경환이가 움직이는 국세청이다. 이런 사람들 때문에 우리가 먹고 사는 것"이라고 친구 염경환을 치켜세웠다.

쇼호스트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염경환은 홈쇼핑 톤으로 이봉원, 최양락을 소개했다. 이에 감탄한 최양략은 "오늘도 (홈쇼핑) 3개하고 왔다더라"라고 말했고 신동엽 역시 "옛날의 경환이가 아니다"라고 놀랐다.

wjlee@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사형 구형
    윤석열 사형 구형
  2. 2이민성호 우즈벡 졸전
    이민성호 우즈벡 졸전
  3. 3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한일정상회담 드럼
    한일정상회담 드럼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