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홈쇼핑 복도에서 잡도리"…염경환, 최양락♥팽현숙 목격담('짠한형')

MHN스포츠 박선하
원문보기


(MHN 박선하 기자) 염경환이 홈쇼핑 현장에서 팽현숙에게 혼나는 최양락의 모습을 폭로했다.

12일 공개된 신동엽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 염경환은 "최양락, 이봉원은 정말 말도 붙이기 힘들었던 형님들이다. 근데 지난번에 홈쇼핑에서 최양락 형님을 만났는데, 팽현숙 형수한테 잡도리를 당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홈쇼핑 끝나고 나왔는데 팽현숙 형수가 '왜 그렇게 맛있게 못 먹어'라고 소리치고 있었다"며 "최양락 형님이 순댓국을 먹는데 뜨거워서 불어서 먹었나 보더라. 그래서 맛있게 안 먹었다고 혼났다"고 설명했다.

지상렬이 "진짜야?"라고 못 믿겠다는 듯이 묻자, 염경환은 "진짜다. 나한테는 전설이었던 형님이 홈쇼핑 복도 구석에서 혼났다. 홈쇼핑 보조다"라고 말했다. 최양락은 인정하는 듯이 웃음을 터뜨렸다.



이봉원도 최양락에게 "(홈쇼핑 방송에서) 멘트도 안 하고 먹기만 하더라"라고 언급하자, 최양락은 "멘트하면 (팽현숙이) 쳐다본다"며 겁먹은 표정을 지었다.

이를 듣던 신동엽이 "아내가 뭔가를 열심히 할 때, 남편이 외조를 하는거지"라며 상황을 정리하자, 최양락은 "진행 매끄럽다 진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짠한형' 화면 캡처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