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흑백2' 임성근, 어두웠던 과거 고백 "가출 청소년이었다" ('유퀴즈')

MHN스포츠 김유표
원문보기

(MHN 김유표 기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에 출연한 임성근 셰프가 어린 시절 방황했던 과거를 고백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계정에는 12일 임성근 셰프 출연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임성근 셰프는 MC 유재석과 마주한 후 "제가 존경하던 유재석 씨를 제가 제꼈다"고 말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했다.

또 임성근 셰프는 직접 요리 시연을 보이며 '난타' 공연을 하는가 하면 홈쇼핑 판매 흉내를 내며 유머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은 임성근 셰프가 만든 요리에 박수를 보내며 극찬했다.

이어 임성근 셰프는 과거 어린 시절 숱한 방황의 시절을 겪었다며 "제가 중학교 3학년 겨울방학에 가출을 한 적이 있다. 음식점에서 일을 했는데 손님들이 다 나가시면 테이블을 밀어놓고 식당에서 자곤 했다"며 "(가출을 끝낸 후) 집으로 돌아갔는데 어머니께서 말씀도 없이 울면서 절 안아주셨다"고 힘든 시간이 있었음을 털어놓았다.

임성근 셰프는 이날 자신의 채널 '임성근 임짱 TV'를 통해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임성근 셰프 측은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천천히 식을 수 있도록 조심조심 차분히 앞으로 나아가려한다"며 "임짱 TV 제작진 일동은 항상 감사하면서 하루하루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1967년생인 임성근 셰프는 지난 2010년 한식 조리기능장,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2012년에는 한식문화교류협회 표창을 받았다. 특히 2015년 올리브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한식대첩3'에서 고난도 요리 과제를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소화하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는 영광을 안았다. 지난해 12월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 2'에 출연해 최종 7위를 기록했다.


임성근 셰프가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4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2. 2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3. 3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4. 4맨유 임시 감독 캐릭
    맨유 임시 감독 캐릭
  5. 5송교창 KCC 소노전
    송교창 KCC 소노전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