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1인당 100만원?…송가인, 안성재 레스토랑 가격에 ‘깜놀’

헤럴드경제 이명수
원문보기
가수 송가인

가수 송가인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가수 송가인이 안성재 셰프가 운영하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모수’ 가격을 듣고 놀란 반응을 보였다.

12일 유튜브 채널 ‘송가인’에는 ‘요즘 대세 신승태부터 평생 찐친들 모두 출동!! 송가인의 부탁에 한 걸음에 달려와준 친구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소리꾼 서진실, 윤석영, 가수 이미리, 신승태가 등장해 송가인과 대화를 나눴다.

대화 도중 출연진은 “우리도 ‘모수’ 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송가인은 “‘모수’가 뭐냐”며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였다.

제작진은 “안성재 셰프님 레스토랑 (크리스마스 기준) 1인당 100만원”이라고 설명했고, 송가인은 “1인당 100만원이라고?”라며 놀란 표정을 지었다.

송가인은 “뭘 파는데요?”라고 물었고, 상대가 “파인다이닝”이라고 답하자 “파인다이닝이 뭐야?”라고 되물었다.


이에 출연진들은 “그 접시에 장식품처럼 조금 나오는 거 있잖아”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제작진은 “이번에 ‘흑백요리사’ 다시 시작해서 모수 예약하기 또 힘들어졌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재 셰프는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 시즌2에 출연 중이다. 시즌1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안 셰프는 시즌2에서도 참가자들의 요리를 평가하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결승골 뮌헨
    김민재 결승골 뮌헨
  2. 2신정환 뎅기열 해명
    신정환 뎅기열 해명
  3. 3한동훈 제명 공멸
    한동훈 제명 공멸
  4. 4트럼프 베네수 임시 대통령
    트럼프 베네수 임시 대통령
  5. 5제주항공 참사 안유성
    제주항공 참사 안유성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