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전유진,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MHN스포츠 홍동희 선임기자
원문보기

(MHN 홍동희 선임기자) '감성 천재' 전유진이 겨울 한복판, 애절한 신곡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소속사 제이레이블 측은 전유진의 새 디지털 싱글 '하루만 나의 꿈속에 다녀가세요'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지난 해 10월 발표한 '어린잠' 이후 불과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갓 스무 살이 된 전유진의 성실한 음악 행보가 돋보인다.

신곡 '하루만 나의 꿈속에 다녀가세요'는 제목에서부터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곡이다. 이별 후 쉽게 놓지 못하는 마음을 꿈이라는 매개체에 투영해, 단 하루만이라도 다시 만나고 싶다는 절절한 바람을 담았다.


곡의 구성은 전유진의 보컬 장점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스트링과 밴드 사운드가 절제미 있게 쌓이며 감정의 고조를 이끈다. 여기에 전유진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이별의 서사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특히 이 곡은 팬들에게는 이미 특별한 선물이 된 바 있다. 전유진은 지난 10일 열린 팬콘서트 'Twenty' 부산 공연에서 이 곡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당시 현장에서는 전유진의 깊은 감성에 눈시울을 붉히는 팬들이 속출하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이어진 첫 전국투어 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전유진은 이번 신곡 발매를 통해 '차세대 트로트 여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2020년 데뷔 후 MBN '현역가왕' 1위에 오르며 실력을 입증한 그가 이번 신곡으로 또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전유진의 신곡 '하루만 나의 꿈속에 다녀가세요'는 오늘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이레이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2. 2UAE 방산협력 논의
    UAE 방산협력 논의
  3. 3한동훈 제명 보류
    한동훈 제명 보류
  4. 4그린란드 미중러 선택 압박
    그린란드 미중러 선택 압박
  5. 5피자헛 차액가맹금 반환
    피자헛 차액가맹금 반환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