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내 사진만 쏙 빠졌다"..걸그룹 멤버, 고교 졸업앨범서 통째로 누락 '황당'

파이낸셜뉴스 문영진
원문보기
클라씨 원지민이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제 15회 졸업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클라씨 멤버 원지민이 한림예고 졸업앨범에서 누락됐다. 사진=원지민 SNS

클라씨 원지민이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제 15회 졸업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클라씨 멤버 원지민이 한림예고 졸업앨범에서 누락됐다. 사진=원지민 SNS


[파이낸셜뉴스] 걸그룹 클라씨의 멤버 원지민이 고등학교 졸업앨범에서 자신의 이름과 사진이 빠진 사실을 알렸다.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원지민의 SNS 등에 따르면 원지민은 팬 소통 플랫폼에서 “이게 내 졸업사진이야”라며 자신의 졸업사진을 직접 공개했다.

그는 "앨범에 내 이름이랑 사진 하나도 없어”, “좀 속상하다” 등의 메시지를 남겨 심경을 전했다.

원지민은 지난 8일 서울 송파구에 있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그는 졸업식에도 참석했다. 하지만 14기 졸업앨범에는 그의 이름과 사진이 실리지 않았다.

논란이 커지자 학교 측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뒤늦게 원지민의 졸업앨범 사진을 게시했다. 학교는 “한림예고 실용음악과 14기 원지민의 졸업앨범 사진을 다시 게재한다”라며 “한림예고에서 보낸 3년의 시간을 발판 삼아 더 큰 무대로 나아가는 지민에게 축하를 전한다“고 밝혔다.

다만 팬들의 불만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다. 온라인에서는 “누락시키면 다시 만들어 줘야 되는거 아닌가”, “하나뿐인 고등학교 졸업앨범을 이런 식으로 처리하는 것이 말이 되나”, "일처리가 너무 아쉽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원지민은 팬들과의 채팅을 통해 “그래도 이제는 끝난 일이니까”, “그만 아쉬워해야지”, “그래도 이렇게라도 보여줘서 다행이다”라며 상황을 정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moon@fnnews.com 문영진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구룡마을 화재
    구룡마을 화재
  2. 2트럼프 노벨평화상
    트럼프 노벨평화상
  3. 3FNC엔터 예능 사업 종료
    FNC엔터 예능 사업 종료
  4. 4장동혁 단식 투정
    장동혁 단식 투정
  5. 5이혜훈 적극 재정
    이혜훈 적극 재정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