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허벅지 부상' 이강인, 파리FC전 앞두고 개별 훈련 소화…출전은 불투명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이강인 / 사진=GettyImages 제공

이강인 / 사진=GettyImages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허벅지 부상으로 이탈했던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이 복귀를 위한 훈련을 소화하고 있다.

PSG는 11일(한국시각)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2025-2026시즌 프랑스컵(쿠프 드 프랑스) 32강전을 앞두고 주요 부상 선수들의 회복 상황을 전했다.

PSG는 오는 13일 홈 구장인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파리FC와 프랑스컵 32강전을 치른다.

구단에 따르면 이강인은 현재 팀과 함께 훈련은 하지 못하고 있지만, 개별 맞춤형 훈련을 통해 복귀를 노리고 있다.

이강인은 지난달 18일 2025 국제축구연맹(FIFA) 인터콘티넨털컵 플랑멩구(브라질)전에서 선발 출전했으나 부상을 당하며 교체 아웃됐다.

이후 지난달 30일 이강인은 훈련 명단에 포함되기도 했으나 팀 훈련을 함께 소화할 순 없었고, 당연히 복귀 일시도 밀렸다.


그럼에도 예상보다 빠른 회복세로 복귀 준비는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현재 PSG는 이강인을 제외하고도 적지 않은 부상자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골키퍼 마트베이 사포노프가 이강인과 마찬가지로 플라멩구전에서 왼손 골절상을 입었다.

또한 공격수 캉탱 은장투도 허벅지 부상으로 개인 재활에 집중하고 있고, 수비수 루카스 에르난데스는 질병으로 인해 명단에서 제외됐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김상식 매직
  2. 2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3. 3그린란드 관세 부과
    그린란드 관세 부과
  4. 4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5. 5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