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star Games가 GTA 온라인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1월 14일까지 접속한 유저들에게 '돈의 가면' 업데이트에 추가된 '핸즈온 세차장' 부동산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합법 위장 사업체에서 GTA 달러와 RP를 세 배로 제공하며, 세차 업무를 세 번 완료하면 금주의 도전 보너스로 100,000 GTA 달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핸즈온 세차장'을 통해 새로운 부동산을 무료로 획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라프와 미스터 페이버와의 만남을 통해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달에는 세 종류의 신규 아르바이트도 추가될 예정이다.
합법 위장 사업체에서는 GTA 달러와 RP를 세 배로 제공하며, 플레이어들은 '핸즈온 세차장'에서 세차를 하거나 '히긴스 헬기투어'를 통해 헬리콥터 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스모크 온 더 워터'를 통해 유기농 제품을 전달함으로써 보상을 받는다. 세차 업무를 세 번 완료하면 100,000 GTA 달러의 보너스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주에는 작전명 추적에서 IAA의 위임 요원이 되어 주의 기름값 위기에 관한 진상을 파헤치는 임무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보상도 두 배로 지급된다. 또한, HSW 레이스 시리즈에서는 GTA 달러와 RP를 네 배로 제공하며, 고성능 차량을 이용한 레이스가 펼쳐진다.
박영진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