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LA가 들썩" 세븐틴 조슈아, 골든글로브 빛낸 올블랙 슈트 자태

MHN스포츠 김설
원문보기

(MHN 김설 기자) 그룹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가 미국의 권위 있는 시상식인 골든글로브 레드카펫을 밟으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슈아는 11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베벌리 힐스에서 열린 '제83회 골든글로브'에 공식 초청을 받아 참석했다. 이번 방문은 골든글로브 주최 측과 렉서스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조슈아는 이병헌, 티모시 샬라메, 아리아나 그란데 등 세계적인 톱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이날 레드카펫에 등장한 조슈아는 세련된 올 블랙 슈트에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시종일관 여유롭고 젠틀한 미소로 현지 팬들과 취재진을 마주한 그에게 수많은 플래시 세례가 쏟아졌다.

조슈아는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제83회 골든글로브에 참석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현장에서 새로운 자극과 많은 영감을 얻을 수 있었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그간 조슈아는 세븐틴 활동뿐만 아니라 개인으로서도 눈부신 행보를 이어왔다. 지난해 'Love Is Gone', 'So Many Roads' 등 협업 음원을 발표하며 음악적 역량을 과시하는가 하면, 유네스코 청년 친선대사 연설과 LA 시의회 감사패 수여 등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팔방미인 면모를 입증해왔다. 골든글로브 입성이라는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운 조슈아가 2026년 펼쳐갈 활약에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골든글로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베트남 4강
    김상식 베트남 4강
  2. 2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3. 3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5. 5용인FC 아미노코치 후원
    용인FC 아미노코치 후원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