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니콘, 한국 법인 창립 20주년 맞아 ‘추억 이벤트’ 진행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2월 말까지 공식 SNS 통해 상시 응모
50명 추첨…한정판 기념 핀 배지 증정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시 선물 제공

니콘이 한국 법인 설립 20주년을 맞아 니콘 카메라로 촬영한 순간을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 ‘니콘 추억저장소’를 개최한다. 사진 | 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이 한국 법인 설립 20주년을 맞아 니콘 카메라로 촬영한 순간을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 ‘니콘 추억저장소’를 개최한다. 사진 | 니콘이미징코리아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한국 법인 설립 20주년을 맞이해 니콘 카메라로 촬영한 순간을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 ‘니콘 추억저장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니콘과 함께한 추억을 나눠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20년간 니콘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의 빛나는 순간을 함께 기록해온 동반자로서, 이번 행사를 통해 단순히 제품의 기능을 넘어 사진이 지닌 정서적 가치와 기록이 주는 의미를 되새길 계획”이라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오는 2월28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를 팔로우하고, 연결된 구글 폼에 니콘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과 사연을 제출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니콘 20주년 기념 한정판 핀 배지’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창립기념일인 12일부터 전국 니콘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해 공식 SNS 팔로우를 인증한 고객들에게도 같은 선물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센터별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는 “지난 20년 동안 니콘 카메라와 렌즈로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누고, 그 성원에 보답하며 앞으로도 늘 곁에서 함께하는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지난 2006년 1월 12일 설립 이후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카메라와 렌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사진 문화 확산에 기여해 왔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참여형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김상식 매직 베트남 4강
    김상식 매직 베트남 4강
  3. 3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4. 4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5. 5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