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2세 포기' 심진화♥김원효, 새해되자마자 "임신 준비 중"...

MHN스포츠 심수지
원문보기

(MHN 심수지 기자) 개그맨 부부 심진화, 김원효 부부이 또 다시 '임신'을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TV조선 '너의 몸을 알라'에서는 MC 김원효, 김지민이 새해 목표로 '임신'을 언급하면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눠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은 "새해 계획 잘 지키고 계신가요?"라고 입을 뗐고, 김원효는 "저는 임신..."이라고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지민은 "준비 중이잖아요"라고 김원효 부부의 근황을 언급했고, 김원효도 "제가 해보려고요"라며 임신 준비 중인 사실을 덧붙였다.

김원효의 솔직한 근황에, 김지민도 "저도 준비 중이다. 신혼이긴 하지만 만난 지는 오래됐다.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다"라며 임신 고민을 털어놨다.

'난임'과 관련된 주제가 이어졌고, 전문가는 "국내 부부 10쌍 중 1쌍이 난임을 겪고 있으며, 최근 4년 사이 난임 비율이 31% 이상 증가해 환자 수가 30만 명을 넘어섰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원효는 "난임이 이제는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적인 과제가 된 것 같다. 한 살이라도 젊을 때, 가능하다면 빨리 결단하고 도전하는 게 중요한 것 같다"라며 현실적인 조언을 남겼다.

김원효는 지난 2011년 심진화와 결혼해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알려져 있으나, 오랜 시간 난임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지난해, "저희는 아이 없이 잘 살기로 했습니다. 응원해 주신 정말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이제 저희 아이 응원 그만해 주셔도 됩니다"라며 2세 포기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 = 개인 계정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2. 2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3. 3에디 다니엘 콘테스트
    에디 다니엘 콘테스트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