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전원주, 19세 연하남과 성수동 데이트…"가슴 떨려"

뉴시스 이종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배우 전원주가 19세 연하 남성과 성수동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2026.01.12. (사진 = 유튜브 채널 '전원주_전원주인공'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배우 전원주가 19세 연하 남성과 성수동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2026.01.12. (사진 = 유튜브 채널 '전원주_전원주인공'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배우 전원주가 19세 연하 남성과 성수동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9일 유튜브 채널 '전원주_전원주인공'에는 '연하 느좋남과 성수동 핫플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전원주가 다른 콘텐츠를 통해 만났던 19세 연하 남성과 다시 만나 성수동 일대를 둘러보는 모습이 담겼다.

남성은 전원주를 만나 "손이 왜 이렇게 차냐"며 핫팩을 전했다. 이에 전원주는 “가슴이 떨려서 말이 안 나온다”고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전원주는 팬의 훤칠한 키에 "굉장히 기네. 쳐다보기가 힘들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두 사람은 한 소품숍에서 서로에게 어울리는 머플러를 골라주며 데이트를 이어갔다. 전원주는 연하 남성을 향해 “이러고 보니 잘생겼다”고 말했고, 팔짱을 끼는 등 자연스러운 스킨십도 이어졌다.

거울 앞에서 연하 남성이 전원주의 키에 맞춰 무릎을 굽힌 채 포즈를 취하자 전원주가 직접 머플러를 매주는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카페로 자리를 옮긴 뒤에도 연하 남성의 배려는 계속됐다. 그는 의자를 빼주고 음료를 가지러 가는가 하면 “지난번보다 얼굴이 더 좋아졌다”고 칭찬했다. 전원주는 “고생만 많이 하다 노년에 이렇게 편안하다. 이렇게 좋은 분도 만나고”라며 웃었다.

전원주는 치아 미백과 보톡스 시술을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대화 중 연하 남성이 전원주의 얼굴에 묻은 립스틱을 자연스럽게 닦아주는 장면도 포착됐다.

전원주는 연하 남성과 셀프 사진 촬영, 코인 노래방 등 MZ 스타일 데이트 코스도 즐겼다. 데이트를 마친 뒤 전원주는 "오늘 너무 좋았다. 말씀도 잘하고 인자하고 배울 점이 많았다. 무슨 일 있으면 만나고 오늘 인연이 계속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2paper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유재석 놀뭐 허경환
    유재석 놀뭐 허경환
  3. 3김나영 WTT 스타 컨텐더
    김나영 WTT 스타 컨텐더
  4. 4여자 프로농구 순위
    여자 프로농구 순위
  5. 5맨유 브루노 헌신
    맨유 브루노 헌신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