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눔으로 이어진 마음...디씨엠 3천만 원 국민성금 전달

국제뉴스
원문보기
[김옥빈 기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는 디씨엠 주식회사가 국내외 재난 구호 활동과 위기가정 지원, 취약계층 긴급 생계·의료 지원 등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 사업 전반에 사용될 '2026 희망나눔 국민성금' 3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디씨엠 주식회사, 2026 희망나눔 국민성금 전달식 모습 (왼쪽부터 : 박형준 부산시장, 디씨엠 주식회사 정연택 대표이사,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구정회 회장)/제공=부산적십자

디씨엠 주식회사, 2026 희망나눔 국민성금 전달식 모습 (왼쪽부터 : 박형준 부산시장, 디씨엠 주식회사 정연택 대표이사,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구정회 회장)/제공=부산적십자


디씨엠 주식회사는 산업 설비와 관련 기술 분야에서 축적한 전문성과 안정적인 경영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기업으로, 기업활동의 성과를 지역사회와 환원하는 책임 있는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단순한 지원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영역에 실질적으로 보탬이 되는 방향으로 고민해 왔다.

정연택 디씨엠 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기업이 성장하는 과정에는 지역사회와 수많은 이웃의 보이지 않는 지지가 함께한다고 생각한다"며 "그동안 쌓아온 성과를 다시 사회에 돌려주는 것은 기업의 당연한 책무이자, 다음 세대를 위한 투자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이어 "재난이나 갑작스러운 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는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지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대한적십자사가 현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체계를 통해 이번 기부금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책임 있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디씨엠 주식회사의 이번 참여는 단발성 기부를 넘어, 기업과 사회가 함께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 실천한 사례로서 2026 적십자 회비모금 참여 확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유재석 놀뭐 허경환
    유재석 놀뭐 허경환
  3. 3김나영 WTT 스타 컨텐더
    김나영 WTT 스타 컨텐더
  4. 4여자 프로농구 순위
    여자 프로농구 순위
  5. 5맨유 브루노 헌신
    맨유 브루노 헌신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