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도미노피자, 파티카 사회공헌활동 지속…사랑의달팽이 음악캠프 지원

스포츠W 이유경
원문보기
[이유경]

[SWTV 이유경 기자] 도미노피자가 2026년에도 파티카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

도미노피자는 NGO 단체인 ‘사랑의달팽이’와 함께 세상에 울림을 전하는 활동에 동참했다고 12일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2026년에도 파티카를 통해 사랑의달팽이 음악캠프 등 현장을 찾아 청각장애인 지원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2026년에도 파티카를 통해 사랑의달팽이 음악캠프 등 현장을 찾아 청각장애인 지원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청각장애인을 위한 인공달팽이관 수술 및 외부 장치 지원, 언어 재활 치료, 사회 인식 개선 사업 등을 진행하는 사랑의달팽이가 주관한 클라리넷앙상블 겨울 음악캠프에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앙상블은 지난 2003년 창단된 유소년 연주단으로, 인공와우나 보청기를 착용한 청각장애 유소년들이 악기 연주를 통해 사회 참여 경험을 넓히는 것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 첫 파티카 활동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온기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따뜻한 피자를 전달할 예정이다”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파티카는 피자 제조 설비를 갖춘 도미노피자의 이동식 푸드트럭으로, 지난 2008년 10월 첫 출범했다. 이를 통해 도미노피자는 전국 각지를 찾아 맛있는 피자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역시 소방관과 경찰관, 군인 등 공익 활동 현장은 물론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현장을 찾아 파티카를 통한 피자 나눔과 응원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이민성 감독 한일전
    이민성 감독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