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앰퍼샌드원, 첫 日 팬 콘서트 성료

동아일보 전효진 기자
원문보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첫 일본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11일 오후 2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일본 시부야구 문화종합센터 오와다 덴쇼홀에서 팬 콘서트 2026 AMPERS&ONE FAN-CON IN TOKYO(2026 앰퍼샌드원 팬-콘 인 도쿄)를 진행했다.

지난 11월 국내에서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앰퍼샌드원은 보다 많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일본에서 동명의 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앰퍼샌드원이 데뷔 후 일본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 콘서트라는 점에서 시작 전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앰퍼샌드원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 ‘Whip It’으로 공연의 포문을 연 뒤 ‘Broken Heart’, ‘그게 그거지 (That’s That)’, ‘On And On’, ‘He + She = We’ 등 역대 타이틀곡 무대들을 선보여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외에도 ‘Someday’, ‘Sweet & Sour’, ‘Over The Moon’ 등 달달한 분위기의 곡부터 ‘삐걱삐걱 (Seesaw)’, ‘I’m Down’ 등 강렬하고 거친 매력의 무대까지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무대들로 세트리스트를 채워 현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공연 중간에는 팬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유닛 무대를 준비해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나캠든, 브라이언, 카이렐, 마카야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댄스 무대를, 최지호, 윤시윤, 김승모는 청량한 보컬이 돋보이는 밴드 곡 무대를 꾸몄다. 또한 공연을 찾아와준 현지 팬들을 위해 앰퍼샌드원은 유명 J-POP을 한 소절씩 부르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앰퍼샌드원은 음악, 예능, 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가장 최근 발매한 미니 3집 ‘LOUD & PROUD’(라우드 앤 프라우드)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미국 포브스, 시카고 트리뷴, CBS 뉴스 시카고 등 해외 매체들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6년을 이끌어 갈, 기대되는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로 선정됐다.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동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