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팜투어, 제주MBC 웨딩페어 최초 참가…방문만 해도 사은품 증정

국제뉴스
원문보기
[유지현 기자]
사진/팜투어

사진/팜투어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대한민국 1등 허니문 전문 여행사 팜투어(PALMTOUR)가 제주MBC웨딩페어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오는 1월 17일부터 18일까지 제주 드림타워 4층 특별행사장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제주MBC 주최의 2026년 새해 첫 대규모 웨딩 행사다.

팜투어는 10년 연속 해외 허니문 송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허니문 여행사다. 연간 2만 쌍 이상의 신혼부부가 이용하는 팜투어는 지난 11월, 제주 직영지사를 공식 오픈하며 제주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혔다.

이번 박람회장 내 팜투어 부스에서는 허니문 전문 매니저와의 1:1 맞춤 비교 상담이 진행된다. 발리, 몰디브, 하와이, 칸쿤, 유럽 등 전 세계 인기 허니문 지역에 대한 생생한 정보는 물론, 복잡한 항공편 연계나 경유 일정 조정 등 전문가만이 가능한 디테일한 여행 설계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제주MBC웨딩페어에서 팜투어는 전례 없는 파격적인 '방문 사은품'과 '계약 혜택'을 내걸었다.

우선, 박람회 기간 중 팜투어 부스를 방문해 신혼여행 상담만 받아도 방문객 전원에게 고급 '루페필터 샤워기'를 증정한다. 계약 여부와 상관없이 제공되는 소소한 혜택이다.

현장 계약 고객을 위한 혜택은 더욱 강력하다. 당일 예약 시 최대 10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신혼살림에 유용한 조리기구 7종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2026년 가을 시즌 허니문을 미리 준비하는 커플을 위한 사전 예약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전 세계 최고급 리조트와 직거래 계약을 맺고 있는 팜투어만의 '스팟 프로모션'도 놓칠 수 없다. 박람회 기간 계약자들에게는 지역에 따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플로팅 조식 제공 리조트 스파 무료 이용 등 타사에서는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프리미엄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팜투어 관계자는 "인생에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제주 예비부부들이 서울 본사와 동일한 수준의 고품격 상담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상담만 해도 사은품을 드리는 만큼, 부담 없이 방문하셔서 1등 여행사의 차별화된 여행 설계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당게 사태 송구
    한동훈 당게 사태 송구
  2. 2캐릭 맨유 데뷔전
    캐릭 맨유 데뷔전
  3. 3탁구 장우진 조대성 남자복식
    탁구 장우진 조대성 남자복식
  4. 4미국 반도체 관세
    미국 반도체 관세
  5. 5럭키 드레스투어
    럭키 드레스투어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