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중부매일 언론사 이미지

나용찬 전 괴산군수 출마 선언 "모두 잘 사는 세상 실현"

중부매일
원문보기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민주당과 이재명 정부가 꿈꾸는 '모두가 잘 사는 세상', 그 시작을 괴산군에서 실현하겠습니다." 나용찬 전 괴산군수가 오는 6·3지방선거에서 괴산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나 전 군수는 12일 괴산군청 브리핑룸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괴산군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온 마음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이를 위해 AI 기반 최첨단 으뜸 농업도시 구축, 농민 소득 증대 및 가공·유통 지원 시스템 혁신, 스마트 농업 및 재난 안전망 확대, 소상공인·자영업자 자생을 위한 지원확대, 건강 의료 및 구석구석 살피는 돌봄 복지정책 등을 공약했다.

또한 주민 참여형·생활 밀착형 문화·예술·체육 인프라 확충, 글로벌 교육 투자 확대, 11개 읍·면의 특화된 균형 발전 전략, 지역 청년 우선 주택 공급 및 청년 우대 정책, 공직사회의 '신바람 행정' 등 10대 약속을 했다.

나용찬 전 괴산군수는 "군민과 소통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만나기 쉬운 군수', '문턱은 낮게, 소통은 넓게', 현장에서 답을 찾는 군수가 되겠다."며 "288개 마을 1천400리 길을 발로 뛰며 군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겠다."고 강조했다.

AI기반 최첨단 농업도시 구축 약속11개 읍·면 균형 발전 전략 등 제시 나용찬,괴산군수,지방선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2. 2정신우 셰프 별세
    정신우 셰프 별세
  3. 3화사 트리플 크라운
    화사 트리플 크라운
  4. 4유재석 런닝맨 커피차
    유재석 런닝맨 커피차
  5. 5신한은행 9연패 탈출
    신한은행 9연패 탈출

중부매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