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에스파, 日 드라마 첫 주제가 참여...강혜원 주연 '첫입에 반하다' 넷플릭스 공개

국제뉴스
원문보기
[김지현 기자]

강혜원과 아카소 에이지가 주연을 맡은 일본 TV TOKYO 드라마 '첫입에 반하다'가 12일 베일을 벗는 가운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첫입에 반하다'는 한국과 일본의 문화 차이에 혼란을 겪으면서도 서로에게 끌리는 두 남녀의 감정을 그린 순정 로맨스로, 마라톤 유망주였던 하세 타이가(아카소 에이지)와 유학생 박린(강혜원)의 서사가 중심을 이룬다.

▲ 걸그룹 에스파(aespa) 윈터, 지젤, 카리나, 닝닝 / ⓒ이대웅 기자

▲ 걸그룹 에스파(aespa) 윈터, 지젤, 카리나, 닝닝 / ⓒ이대웅 기자


특히 에스파(aespa)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드라마의 주제가 'In Halo'를 맡아 눈길을 끈다.

곡은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신스 사운드와 애절한 보컬이 어우러져 주인공들의 감정을 극대화한다. 앞서 NCT WISH가 삽입곡 'Same Sky'로 참여한 데 이어 또 한 번 K팝 아티스트의 지원 사격이 이어진다.

에스파는 "'떨어져 있어도 같은 빛 속에서 이어져 있다'라는 드라마의 주제에 공감하며 그 마음을 주제가에 담아봤다. 드라마를 다 보시고 난 후에도 오래 여운이 남는 곡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첫입에 반하다'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6분 일본 TV TOKYO에서 방영되며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글로벌 스트리밍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2연승
    안세영 2연승
  2. 2정무수석 홍익표
    정무수석 홍익표
  3. 3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4. 4나이트 올스타전 MVP
    나이트 올스타전 MVP
  5. 5정호영 개콘 흑백요리사2
    정호영 개콘 흑백요리사2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