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이시안, '월수입 1억' 인정...'솔지4'로 인생 역전 "신동보다 많이 벌어"

스포츠조선 이우주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모델 겸 인플루언서 이시안이 '솔로지옥4' 후 달라진 위상을 자랑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시안의 유튜브 콘텐츠 '동동포차' 출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신동의 새 유튜브 콘텐츠의 첫 게스트로 출연한 이시안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저는 제 삶의 주관이 뚜렷한 게 저는 행복하게 살자다. 낭만이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 신동은 "한잔해서 하는 말인데 그전에 비해서 '솔로지옥4' 나오고 나서의 수익이 엄청 늘었을 거 아니냐. 수입을 공개해달라고 할 수는 없고 통장을 보여달라 할 수는 없고. 몇 배 정도 뛰었냐"고 직접적으로 물었다.



그러자 이시안은 "한잔해서 하는 말인데 선배님보다는 잘 벌걸요?"라고 도발했고 신동은 "진짜로?"라고 깜짝 놀랐다. 이시안은 "장난이다"라고 수습했지만 신동은 "나를 그냥 X무시하네"라고 농담으로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신동은 "한 달 정산을 받는데 그 전에 비해 0이 두 개 늘었냐. 3개 늘었냐"고 구체적으로 물었고 이시안은 "하나 늘었다"고 답했다.


신동은 "그전에도 잘 벌었네"라고 놀라며 "그전에 천 벌던 거 1억 버냐"고 물었다. 이시안은 놀라자 신동은 "거의 정확하지?"라고 뿌듯해했고 이시안은 "약간 (정확하다)"라고 인정했다.

그러자 신동은 "한 달에 1억 밖에 못 벌어? 그러면서 나보다 많이 벌어? 어쭈"라고 코웃음 쳤고 이시안은 "아니다. 진짜 아니다"라고 거듭 발언을 수습했다.

wjlee@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2. 2토트넘 프랭크 경질
    토트넘 프랭크 경질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아시안컵 한일전
    아시안컵 한일전
  5. 5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