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혼자는 못해' 이수지 "캐릭터 플레이, 소통 부족해…갈증 느꼈다"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혼자는 못해' 이수지가 리얼 버라이어티를 통해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이수지는 12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혼자는 못해'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여러 캐릭터 플레이로 2025년 뜨거운 한 해를 보낸 이수지는 '혼자는 못해'를 통해 리얼 버라이어티에 본격 도전하며 "캐릭터 플레이를 혼자하다보니 소통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그에 대한 갈증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혼자는 못해'를 하면서 공감하고 울고 웃는 리액션들이 담겼다는 생각이 든다"고 털어놨다면서 "자제한다고 해도 부캐 모습이 나온다. 그래도 대부분의 모습은 저 자신의 모습이 나온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수지는 함께한 전현무, 추성훈, 이세희를 언급하며 "우리 4남매 케미 점수가 만점이라고 생각한다. 1점 마이너스 해서 9점을 주겠다. 진짜 남매는 치고받고가 있어야 한다고 한다. 그런데 다 좋은데 치고받고가 없어서 9점을 주고 싶다"고 언급하기도.

전현무는 이에 추성훈을 가리키며 "치고 받으면 죽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혼자는 못해'는 혼자서는 버겁고 용기내지 못했던 일들을 MC와 게스트가 함께 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게스트 맞춤 팀플 버라이어티'당. 전현무, 추성훈, 이수지, 이세희가 4MC로 나섰다.

JTBC '혼자는 못해'는 오는 13일 첫 방송된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