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모수? 파인다이닝이 뭐여"…1인 100만원 식당에 경악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송가인이 파인다이닝 식당 가격에 충격을 받았다.

12일 송가인 유튜브 채널에는 '요즘 대세 신승태부터 유튜브 뒤집어둔 평생 찐친들 모두 출동! 송가인의 부탁에 한 걸음에 달려와준 친구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소리꾼 서진실, 윤석영, 가수 이미리, 신승태가 출연했다.

송가인은 "김준수와 얼마 전에 밥친구 한 번 찍었다. 조회수 잘 나오더라"라며 만족해했다. 서진실은 해당 영상에서 정지선이 만든 음식을 언급하며 "그 찹쌀 공 먹어보고 싶다"고 부러워했다.

윤석영이 "우리는 왜 배달 음식 시켜주고 준수는 좋은 데 데리고 갔냐"라며 불만을 토로하자 송가인은 "이건 내가 해명하겠다. 나는 몰랐는데 준수가 가고 싶다고 한 거다"라고 설명했다.

친구들은 "우리도 가고 싶다고 해야겠다. 우리는 모수 가고 싶다"라며 안성재의 가게를 언급했다.









송가인은 "모수가 뭐냐"고 물었고 제작진은 "파인다이닝 식당이다. 1인당 100만원이다"라고 설명했다. 송가인은 "1인당 100만원이요?"라고 당황하며 "뭘 파는데요"라고 물었다.


이어 파인다이닝이 무엇이냐고까지 묻자 주변에서 "접시에 조금씩 나오는 거 있잖아"라며 눈높이 설명에 나섰다.

신승태는 "'흑백요리사2'에 아는 누나가 나왔다. 거기 맛있다. 명현지 누나라고"라며 "거기 가자. 내가 사줄게. 한정식 집이다"라고 말해 의외의 인맥을 자랑하기도 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송가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