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한투자증권, ‘국내주식 온라인수수료 제로베이스’ 이벤트 실시

인더뉴스 박호식
원문보기
인더뉴스(iN THE NEWS) 박호식

인더뉴스(iN THE NEWS) 박호식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신한투자증권은 2026년 1분기(1월1일~3월31일)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제로베이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고객과 이벤트 신청일 기준 6개월간 국내주식 거래가 없었던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온라인채널을 통한 국내주식 거래시 6개월간 거래수수료는 물론 유관기관 수수료까지 전액 면제됩니다. 이를 통해 거래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수료 부담을 크게 낮춰 보다 부담없는 국내주식 거래 투자환경이 마련됐다는 설명입니다.

또한 이벤트 신청 후 국내주식 거래가 발생할 경우 6개월간 전액 무료 혜택 종료 이후에도 추가 6개월 동안 유관기관 제비용만 부담하는 수수료 우대 혜택이 연장 적용됩니다. 이에 따라 고객은 수수료 부담을 낮춘 혜택을 최대 1년간 적용받으며 국내주식 거래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수수료 혜택은 고객당 매월 거래대금 500억원 한도내에서 제공되며, 이벤트 적용 여부와 세부 조건은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 기재된 기준에 따라 적용됩니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국내주식 수수료 제로베이스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체감하는 거래 수수료 부담을 낮추고, 국내주식 투자에 대한 진입 장벽을 대폭 낮추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 부담을 줄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2. 2김하성 손가락 부상
    김하성 손가락 부상
  3. 3프랭크 감독 경질
    프랭크 감독 경질
  4. 4박군 한영 난임 치료
    박군 한영 난임 치료
  5. 5정신우 셰프 별세
    정신우 셰프 별세

인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