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혼자는 못 해' 전현무 "야외 예능 출연 이유? 물불 가릴 때 아냐" [ST현장]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JTBC 혼자는 못 해 제작발표회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JTBC 혼자는 못 해 제작발표회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야외 예능인 '혼자는 못 해'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상암에 위치한 호텔에서 JTBC 신규 예능 '혼자는 못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홍상훈 CP, 권예솔 PD와 전현무, 추성훈, 이수지, 이세희가 참석했다.

이날 전현무는 인사를 하며 "'지붕 없는 프로그램'은 잘 안 하는 저로선 엄청난 도전이었던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혼자는 못 해'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구체적으로 묻자, 전현무는 "물불 가릴 때가 아니다. 프로그램이 기존에 장수 프로그램 말고는 살아남기 쉽지 않은 생태계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리고 콘셉트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토크쇼 형태는 많이 있는데 이젠 좀 식상해져서 많이 안 보시지 않나. 이건 원하는 걸 하면서 얘길하니까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끌어낼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 대본이 있긴하지만 읽은 적이 없다. 그 정도로 자연스럽게 본인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게스트가 놀이기구를 타고 싶다면 타고, 찜질방을 가고 싶다면 가서. 본인 이야기를 끌어올려 얘길 해주더라"고 했다.

아울러 "수지 씨와 성훈 씨 같은 경우, 배우고 싶은 부분이 함께 하게 됐다. 같이 프로그램을 한 건 처음인데, 올드미디어에 오래 있던 사람이고 두 분은 뉴미디어에서 각광받는 분들 아니냐. 어떻게 방송을 하는지 보고 배우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확실히 배운 거 같다. 툭툭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걸 보며, 그런 차원에서 함께 하게 됐다"

'혼자는 못 해'는 게스트 혼자 하기 버겁거나 용기가 없어 미뤄둔 일, 함께 나누고 싶은 모든 일을 같이 해주는 '게스트 맞춤 팀플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내일(13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