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근막·림프 마사지기 ‘쏙풀러’, 출시 직후 인기 상한가

동아일보 최용석 기자
원문보기
국내 유일 비저블·분리형 컵 기술 탑재

바디관리샵 전문가용 제품, 가정에서 쉽게 체험
사진제공=벤티플렉서(bentiflexier)

사진제공=벤티플렉서(bentiflexier)


벤티플렉서(bentiflexier)의 근막·림프 마사지 디바이스 ‘쏙풀러(SSokpuller)’가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쏙풀러는 바디관리샵에서나 경험할 수 있던 전문가용 근막·림프 마사지를 가정용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벤티플렉서 측은 “집에서 편하게 붓기 관리와 바디 라인 정리를 원하는 20~40대 여성 수요층이 빠르게 늘어나면서 입고분마다 품절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측에 따르면 쏙풀러는 국내 유일의 비저블·분리형 컵 기술을 적용한 바디 디바이스로, 몸의 라인을 따라 피부와 근막을 부드럽게 흡입하고 마사지하여 근막 이완과 림프 순환 촉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투명 컵을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나며, 컵을 통해 근막이 얼마나 흡입되는지 육안으로 확인 가능해 효과적으로 근막을 타겟팅할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라고 강조했다.

또 리듬펄스 모드와 LED 케어 모드를 함께 지원하여 팔, 다리, 복부 등 각 부위의 특성에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USB 충전 방식으로 1회 충전 시 2~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휴대성과 편의성까지 갖췄으며 KC인증과 붓기 완화, 바디라인 개선 테스트도 마쳤다는 설명이다.

벤티플렉서 관계자는 “바디 관리는 꾸준함이 가장 중요한 만큼, 전문샵 수준의 케어를 가정에서 매일 실천할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며 “ 현재 쏙풀러는 전국 약국과 벤티플렉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재입고 시마다 빠른 속도로 판매가 이뤄지고 있어 곧 구매 수량 제한을 둘 예정이다. 빠른 재입고를 통해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겠다”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동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