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팜젠그룹, 에이제이룩에 60억 투자…"K-뷰티 사업 확장"

뉴시스 송연주
원문보기
2대 주주 지위 확보
[서울=뉴시스] 팜젠사이언스 로고. (사진=팜젠사이언스 제공) 2025.12.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팜젠사이언스 로고. (사진=팜젠사이언스 제공) 2025.12.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제약바이오기업 팜젠그룹이 인디 화장품 브랜드 '니프니프' 운영사 에이제이룩 지분 투자를 통해 뷰티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

팜젠사이언스는 관계사 엑세스바이오 자회사 비라이트인베스트먼트와 공동으로 에이제이룩 유상증자에 참여해 각 30억원, 총 60억원을 투자하며 27.3% 지분을 확보한다고 12일 밝혔다.

팜젠그룹은 인플루언서인 정지우 대표 가족에 이어 2대 주주로 지위를 확보한다. 투자를 계기로 경영 참여와 함께 니프니프 글로벌 유통을 지원할 계획이다.

에이제이룩은 정 대표가 지난 2019년 설립한 뷰티 전문기업이다. 지난 2021년 니프니프 브랜드 론칭 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은 물론 주요 홈쇼핑 채널에 소개됐다. 일본, 러시아, 인도 시장 진출과 함께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아마존에도 입점했다.

팜젠그룹은 2023년 446억 달러(약 65조원)에서 2030년 810억 달러(약 118조원)로 성장(Grand View Research 전망)이 예상되는 글로벌 민감성 피부용 제품 시장에서 니프니프가 '대표 K-뷰티' 브랜드로 안착하는 데 일조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미국에서 엑세스바이오가 유통을 지원할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