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프로농구] 올스타전 타마요·하윤기 대신 이관희·라건아 합류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장환수 스포츠전문기자= 프로농구 '별들의 축제'에 출전할 올스타 명단에 변화가 생겼다. 칼 타마요(LG)와 하윤기(kt)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이관희(삼성)와 라건아(한국가스공사)가 대체 선수로 합류한다.

KBL은 12일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올스타전 참가 선수 명단이 변경됐다"고 발표했다. 타마요의 빈자리는 올스타 팬 투표 차순위였던 이관희가 채운다. 하윤기를 대신해선 라건아가 출전한다. 이관희는 팀 코니, 라건아는 팀 브라운 소속으로 올스타 무대를 밟는다.

칼 타마요. [사진=LG]

칼 타마요. [사진=LG]


하윤기. [사진=KBL]

하윤기. [사진=KBL]


이에 따라 팀 브라운은 유기상(LG), 이선 알바노(DB), 안영준(SK), 라건아, 네이던 나이트(소노)로 라인업이 꾸려졌다. 팀 코니에는 이정현(소노), 박지훈(정관장), 이관희, 함지훈(현대모비스), 자밀 워니(SK)가 포진한다.

올스타 전야제 출전 명단에도 변화가 생겼다. 부상 중인 타마요와 렌즈 아반도(정관장), 조엘 카굴랑안(kt)은 팀 아시아 쿼터 소속으로 출전 예정이던 전야제 이벤트 매치에 나서지 못하게 됐다. 타마요는 1대1 콘테스트, 아반도는 덩크 콘테스트에도 불참한다.

2025-2026시즌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17일과 18일 이틀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17일 전야제에서는 팀 아시아 쿼터와 팀 루키가 이벤트 매치를 치르며, 18일에는 올스타로 선발된 24명이 팀 브라운과 팀 코니로 나뉘어 맞붙는다.

zangpabo@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2. 2김병기 탈당 의혹
    김병기 탈당 의혹
  3. 3장동혁 국민의힘
    장동혁 국민의힘
  4. 4내란전담재판부 구성
    내란전담재판부 구성
  5. 5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