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LS증권, 투혼HTS 기능 개편…"편의성 향상"

파이낸셜뉴스 임상혁
원문보기
LS증권은 사용자 편의성 향상과 투자 환경 최적화를 위해 투혼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의 대규모 기능 개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LS증권은 사용자 편의성 향상과 투자 환경 최적화를 위해 투혼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의 대규모 기능 개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파이낸셜뉴스] LS증권은 사용자 편의성 향상과 투자 환경 최적화를 위해 투혼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의 대규모 기능 개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전략적 분할 매수·매도를 지원하기 위한 ‘주식분할주문종합’ 화면을 신설했다. 투자자가 총 수량이나 총 금액을 한 번만 설정하면 가격 변동에 맞춰 여러 건으로 주문이 실행된다. 주문 방식은 미리 정해진 비중 패턴을 따르는 ‘도형분할’ 방식과 호가별 비중을 직접 구성하는 ‘가중치분할’ 중에 선택할 수 있다.

관심종목은 기존 수동저장 방식 대신 ‘실시간 자동저장’ 방식을 도입해, 투자자가 관심종목을 수정하는 즉시 데이터가 시스템에 반영되도록 했다. 또한 PC와 온라인 두 개의 관심종목 저장공간을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전환 및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존 ‘주식원큐주문’ 화면 외에 핵심 주문기능만으로 구성한 ‘주식원큐미니주문' 화면을 제공한다. '주식순간체결 포착 및 특정체결량 설정' 화면에서는 소리 알림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가 화면을 보지 않고 소리 만으로 거래 신호를 인지·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녹색 계열의 ‘그린 테마’ 기능도 추가됐으며 종목메모 관리 및 종목검색 기능, 도움말 콘텐츠·디자인 등의 개편도 이뤄졌다.

김기수 LS증권 채널솔루션팀장은 "이번 개편은 투자자들의 실질적인 고충을 해결하고 거래 환경의 질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 서비스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yimsh0214@fnnews.com 임상혁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2. 2한-이탈리아 정상회담
    한-이탈리아 정상회담
  3. 3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4. 4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5. 5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