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방콕 137필라스 니미트리, 태국 남부 미식 '선 키스드 씨' 한정기간 출시

국제뉴스
원문보기
[유지현 기자]
사진/137 필라스 스위트 & 레지던스 방콕

사진/137 필라스 스위트 & 레지던스 방콕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137 필라스 스위트 & 레지던스 방콕의 시그니처 다이닝 공간 니미트리 레스토랑이 2026년 새해를 맞아 태국 남부 지역의 풍요로운 자연과 미식을 조명하는 시즌 한정 메뉴 '선 키스드 씨'를 선보인다.

'선 키스드 씨'는 새해의 시작을 상징하는 루비와 골드 톤에서 영감을 받아, 태국 남부 해안과 비옥한 대지에서 얻은 제철 식재료를 현대적인 타이 요리로 재해석한 시즌 메뉴다.

안다만 해의 풍부한 해산물과 지역 농산물을 중심으로, 태국 고유의 향신료와 허브를 조화롭게 활용해 생동감 있는 색감과 깊은 풍미를 완성한다.

이번 시즌 메뉴에는 태국 남부를 대표하는 식재료가 다채롭게 사용된다. 바삭하게 튀긴 소프트쉘 크랩에 씨블라이트 잎과 베텔 잎을 곁들인 얌 푸 님 바이 차 크람은 타마린드 베이스 드레싱과 신선한 망고, 토치 진저, 레드 칠리가 어우러져 상큼한 풍미를 선사한다.

로젤 소스를 곁들인 레드 스내퍼 콩피 '모자이크' 스타일의 플라 크라퐁 남 프릭 크라 제압은 베텔 잎과 개미 알을 더해 태국 남부 요리 특유의 개성을 담아냈다.

또한 남부식 커리를 곁들인 갱 쿠아 플라 히마 가펙은 팬 시어드 스노우 피시와 그릴드 키아오 슈트, 레드 칠리 오일의 조화로 깊고 풍부한 맛을 완성하며, 디저트로는 시나몬 슈거로 글레이즈한 구운 사과에 바닐라 소스와 로젤 리덕션을 곁들인 애플 양이 제공된다.

'선 키스드 씨' 메뉴는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되며, 3월 31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선보인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아내 법카 의혹
    김병기 아내 법카 의혹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검정고무신 성우 선은혜 별세
    검정고무신 성우 선은혜 별세
  4. 4공천헌금 의혹
    공천헌금 의혹
  5. 5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