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임형주, 정계 진출하나 "공천 제의 받았다" ('아빠하고나하고')

MHN스포츠 민서영
원문보기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에 어머니와의 출연을 예고한 '글로벌 아티스트' 임형주가 "정계에 진출할 뻔했다"라며 뜻밖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는 14일 밤 10시 다시 돌아오는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에서는 '세계적인 팝페라 테너' 임형주가 스튜디오에 등장해 MC 전현무&한혜진의 환영을 받는다. 임형주는 한국 음악가 최초 세계 4대 메이저 음반사와의 계약 체결, 남성 성악가 최연소 카네기홀 입성 등 수많은 기록은 물론 미국 오바마 대통령상, 대한민국 대통령 표창 등 수많은 대통령 표창을 받은 주인공이기도 하다. 여러 최초, 최연소 타이틀을 거머쥔 임형주는 지난해 용산문화재단 초대 이사장에도 임명되며 최연소 행보를 또 이어가고 있다.

우주소녀 수빈은 "국가 행사에서만 봤는데 옆에 계시는 게 실감이 안 난다"라며 글로벌 아티스트 임형주를 반겼다. 이에 임형주는 "이미지가 너무 무거워졌다. 그래서 그런지 공천 제의도 여러 번 받았다"라면서 정계에 진출할 뻔한 이야기를 꺼냈다. 한혜진은 "여기서 다 이야기해달라"라고 부추겼고, 임형주는 "양쪽 정당에서 비슷한 시기에 공천 제의를 주셨다. 인재 영입으로 왔었다. 또 지난 대선 때도 공동 선관위원장으로 양측에서 다 제안해 주셨다"라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에 한혜진은 "신뢰가 가는 이미지라서 그런가보다"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한편, 전현무X한혜진X수빈이 임형주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자 임형주는 "저는 노래할 땐 빼지 않습니다"라며 '아빠하고 나하고'를 위한 노래 선물까지 준비했다. 아무 데서나 볼 수 없는 임형주의 노래 선물 무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세계적인 '레전드' 임형주는 최초로 관찰 예능에 출연해 인간미 넘치는 일상을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화려한 무대 위 모습이 아니라 최초로 공개되는 일상에서 임형주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대화가 단절된 현주엽 父子의 이야기도 함께 예고됐다. 임형주와 현주엽 가족의 새로운 이야기는 14일 수요일 밤 10시 다시 돌아오는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에서 공개된다.


사진=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4강 한일전
    아시안컵 4강 한일전
  2. 2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3. 3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4. 4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5. 5토트넘 프랭크 감독 경질
    토트넘 프랭크 감독 경질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