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알파드라이브원 아르노, 데뷔 직전 부상…"골절 진단, 활동 유동적 참여"[전문]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알파드라이브원 아르노가 데뷔를 앞두고 부상을 입었다.

알파드라이브원 소속사 웨이크원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아르노는 지난 7일, 데뷔 준비를 위한 공식 일정을 마친 후 이동하던 중 계단에서 발을 헛디뎌 넘어지게 된 계기로 병원을 방문했다"라며 "정밀 검사 결과 골절 진단과 함께 당분간 안무를 자제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웨이크원은 "아티스트와 당사 모두 데뷔를 앞둔 시점에 이러한 상황을 맞이하게 된 점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한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자 한다"라며 "다만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논의를 거쳐 팬분들과 만나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의지를 존중해, 퍼포먼스를 제외한 미니 1집 활동 일정에는 아티스트의 컨디션을 고려해 유동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했다.

또한 웨이크원은 "현재 아티스트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필요한 의료적 조치를 받고 있으며, 이후 치료 경과 및 활동 관련 사항은 추후 다시 안내드릴 예정"이라며 "오랜 시간 알파드라이브원의 데뷔를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린다. 당사는 아르노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아르노가 속한 알파드라이브원은 Mnet '보이즈2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12일 첫 번째 미니앨범 '유포리아'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다음은 웨이크원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웨이크원(WAKEONE)입니다.

항상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을 응원해 주시는 팬클럽 ALLYZ(앨리즈)를 비롯한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오는 1월 12일(월) 발매 예정인 미니 1집 ‘EUPHORIA’ 활동과 관련해, 멤버 아르노(ARNO)의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아르노는 지난 1월 7일, 데뷔 준비를 위한 공식 일정을 마친 후 이동하던 중 계단에서 발을 헛디뎌 넘어지게 된 계기로 병원을 방문했으며, 정밀 검사 결과 골절 진단과 함께 당분간 안무를 자제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아티스트와 당사 모두 데뷔를 앞둔 시점에 이러한 상황을 맞이하게 된 점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한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자 합니다.

다만,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논의를 거쳐 팬분들과 만나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의지를 존중해, 퍼포먼스를 제외한 미니 1집 활동 일정에는 아티스트의 컨디션을 고려해 유동적으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현재 아티스트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필요한 의료적 조치를 받고 있으며, 이후 치료 경과 및 활동 관련 사항은 추후 다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오랜 시간 ALPHA DRIVE ONE의 데뷔를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르노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아르노가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무대에 설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