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제베원 '활동 종료' 2개월 앞두고…장하오·리키·김규빈·한유진 "향후 행보 준비"[전문]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으로 활동 중인 장하오, 리키, 김규빈, 한유진 측이 향후 활동에 대해 밝혔다.

장하오, 리키, 김규빈, 한유진 소속사 와이에이치 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당사와 장하오, 리키, 김규빈, 한유진은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행보를 차분히 준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역량과 가능성을 충분히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방향성을 면밀히 검토하며 단계적인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공식적으로 전해드릴 소식이 많지 않아 다소 기다림의 시간이 될 수 있으나, 더욱 성숙하고 빛나는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와 지속적인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또한 "남아있는 제로베이스원의 스페셜 활동 및 앙코르 공연 역시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당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기다림과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성실히 준비하겠다. 앞으로 이어질 네명의 아티스트의 여정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장하오, 리키, 김규빈, 한유진은 2023년 7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제로베이스원으로 데뷔,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데뷔 앨범부터 지난해 9월 발매한 정규 1집까지 6개 앨범을 연속으로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리는 K팝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

제로베이스원은 당초 계약기간이 2년 6개월로 1월 그룹 활동이 종료될 예정이었으나, 활동기간을 2개월 연장해 오는 3월까지 완전체를 이어간다.


안녕하세요. 와이에이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랜 시간 장하오, 리키, 김규빈, 한유진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6년 1월 12일부로, 당사와 장하오, 리키, 김규빈, 한유진은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행보를 차분히 준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당사는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역량과 가능성을 충분히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방향성을 면밀히 검토하며 단계적인 준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전해드릴 소식이 많지 않아 다소 기다림의 시간이 될 수 있으나, 더욱 성숙하고 빛나는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와 지속적인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남아있는 제로베이스원의 스페셜 활동 및 앙코르 공연 역시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당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기다림과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성실히 준비하겠습니다.

앞으로 이어질 네명의 아티스트의 여정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와이에이치 엔터테인먼트 드림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유재석 놀뭐 허경환
    유재석 놀뭐 허경환
  3. 3김나영 WTT 스타 컨텐더
    김나영 WTT 스타 컨텐더
  4. 4여자 프로농구 순위
    여자 프로농구 순위
  5. 5맨유 브루노 헌신
    맨유 브루노 헌신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