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에버랜드 '붕어빵 러쉬' 흥행…겨울축제 열흘간 6만명 방문

전자신문
원문보기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새해 들어 겨울축제가 진행 중인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를 6만여명 방문객이 찾았다고 12일 밝혔다. 2026년 매달 새로운 테마로 선보이는 월간 스페셜 이벤트 '왓에버' 시리즈의 첫 순서인 '붕어빵 러쉬'가 흥행을 이끌었다.

에버랜드는 겨울 대표 간식 붕어빵을 테마파크형 콘텐츠로 재해석해 1월 한 달간 팥붕, 슈붕, 피붕 등 10여종 붕어빵을 선보이고 있다. 메인 무대인 알파인 빌리지에서는 포토존과 이벤트, 굿즈를 결합한 붕어빵 테마존을 운영해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자석 붕어 낚시 체험을 통해 한정판 스티커와 붕어빵 교환권을 증정하고, 대형 붕어빵 캐릭터 포토타임과 각종 굿즈도 마련했다.


겨울 한정 스노우 액티비티와의 시너지도 인기 요인이다.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는 익스프레스·레이싱·레일 코스터 등 3개 코스를 운영하고 있다. 인근 눈놀이터에서는 미니 썰매와 눈놀이를 즐길 수 있다.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를 하루에 모두 이용하는 혜택도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 겨울축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조회 수는 500만뷰를 돌파했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붕어빵을 주제로 한 체험, 놀이, 미식의 결합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에버랜드에서 올겨울 가장 따뜻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2. 2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3. 3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4. 4가자 평화위원회
    가자 평화위원회
  5. 5이강인 결장
    이강인 결장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