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전태풍 "놀고먹느라 두 달 만에 1억 5000만원 써"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동상이몽2' 12일 방송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전태풍 전 프로 농구선수가 문제적 남편의 표본을 선보인다.

12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전 프로 농구선수 전태풍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는 2026년 새해 첫 운명 부부로 전 프로 농구선수 전태풍이 등판했다. 스스로를 날라리라고 소개한 전태풍은 음주가무부터 흡연하는 일상을 적나라하게 공개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심지어 전태풍은 "놀고먹느라 두 달 만에 1억 5000만 원을 썼다"라고 밝히며 문제적 남편의 표본을 보였다. 반면 그가 "재미없는 사람"이라고 소개한 아내 지미나는 할리우드 배우를 연상케 하는 미모에 미국 명문대까지 졸업한 수재로, 미모와 지성뿐만 아니라 24시간 완벽 육아까지 해내며 '극과 극' 부부 일상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경악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프로 선수 경력 19년의 전태풍은 "한국에는 상가, 미국에는 집 2채가 있다"라며 역대급 스케일의 재산을 공개하기도 했다. 심지어 전국 단위로 사업을 확장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스튜디오의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전태풍은 상가 매매를 위해 부동산 투어부터 은행 상담까지 받으며 사업에 대한 열혈 의지를 불태웠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