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CES 2026] 삼성 갤Z트라이폴드, 씨넷 선정 '최고 제품·모바일 기술'

더팩트
원문보기

'베스트 오브 CES 2026 어워드'서 2개 부문 수상

삼성전자 '갤럭시Z트라이폴드'가 씨넷 선정 '베스트 오브 CES 2026 어워드'에서 '최고의 제품'과 '최고의 모바일 기술'을 수상했다. /이성락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Z트라이폴드'가 씨넷 선정 '베스트 오브 CES 2026 어워드'에서 '최고의 제품'과 '최고의 모바일 기술'을 수상했다. /이성락 기자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Z트라이폴드'가 미국 IT 전문지 씨넷이 선정하는 '베스트 오브 CES 2026 어워드'에서 '최고의 제품'과 '최고의 모바일 기술'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CES 공식 파트너인 씨넷은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와 협력해 CES 2026 전시 제품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 수상작을 선정한다. 심사에는 40명 이상의 테크 전문가가 참여한다.

씨넷은 '갤럭시Z트라이폴드'가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슬림한 폼팩터에 풀사이즈 태블릿과 스마트폰이 융합된 진정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또 더 세련되고 다재다능한 폴더블폰을 만들기 위한 삼성전자 노력의 결실로 모바일 기술을 진일보시켰다고 호평했다.

'최고의 TV 또는 홈 시네마' 부문에서는 삼성전자 프리미엄 OLED TV 라인업 'S95H'가 수상했다.

씨넷은 삼성전자 OLED 'S95H' 라인업이 CES에서 두각을 나타낸 제품이라며 밝기가 전작 대비 35% 밝아졌다고 호평했다.


'최고의 홈 오디오' 부문에서는 CES 2026에서 처음 공개한 삼성 '뮤직 스튜디오 5'가 상을 받았다.

'뮤직 스튜디오 5'는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를 디자인한 프랑스 출신 가구 디자이너 에르완 부홀렉이 디자인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CTA가 주관하는 'CES 혁신상'에서도 영상디스플레이 12개, 생활가전 4개, 모바일 3개, 반도체 7개, 하만 1개 등 총 27개의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