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다이슨코리아, 로봇청소기·물청소기·공기청정기 가전 3종 국내 출시

전자신문
원문보기
다이슨코리아가 로봇청소기·물청소기·공기청정기 등 가전 3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다이슨이 출시하는 가전은 △다이슨 스팟앤스크럽 AI 로봇청소기 △다이슨 클린앤워시 하이진 물청소기 △다이슨 허쉬젯 콤팩트 공기청정기다.

다이슨 스팟앤스크럽(Spot+Scrub) Ai 로봇 청소기

다이슨 스팟앤스크럽(Spot+Scrub) Ai 로봇 청소기


다이슨 스팟앤스크럽 AI 로봇청소기는 초록 불빛이 바닥의 얼룩과 먼지를 비추면, HD 카메라와 AI 기술이 젖은 액체나 마른 이물질 등 얼룩을 식별해 최대 15회까지 청소 과정을 반복한다. 케이블, 양말, 반려동물 배설물 등 가정 내 다양한 장애물도 인식한다.

물 청소 시에는 다이슨의 12개 지점 물 공급 시스템이 롤러가 회전할 때마다 자동으로 세척한다. 롤러가 고르게 적셔지기 전에 오염 물질이 분리돼 처음부터 끝까지 깨끗한 물로 바닥을 청소할 수 있다. 롤러는 60℃로 가열된 물로 세척된다.

대용량 먼지통은 최대 100일 동안 먼지를 보관할 수 있고, 기기는 한 번 충전하면 최대 200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다이슨 클린앤워시 하이진 (Clean+Wash Hygiene) 물청소기

다이슨 클린앤워시 하이진 (Clean+Wash Hygiene) 물청소기

다이슨 클린앤워시 하이진 물청소기는 다이슨의 가장 가벼운 물청소기로, 먼지와 물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먼지와 오염물질은 자동으로 분리되며, 청소 후에는 오수통과 먼지 트레이를 약 20초 만에 한 번의 동작으로 분리해 위생적이고 쉽게 처리할 수 있다.


약 8만4000개의 고밀도 필라멘트로 구성된 마이크로파이버 롤러가 물 청소 후에도 단 2분 만에 물자국 없이 뽀송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롤러는 회전할 때마다 깨끗한 물로 세척된다. 새로운 열풍 건조 거치대와 자동 세척 사이클로 롤러를 깨끗하게 세척한 후 85℃ 열풍으로 건조한다.

다이슨 허쉬젯(HushJet) 콤팩트 공기청정기

다이슨 허쉬젯(HushJet) 콤팩트 공기청정기


다이슨 허쉬젯 콤팩트 공기청정기는 230X230X470㎜의 콤팩트한 크기를 갖췄다. 공기가 분사될 때 소음을 줄여 최소 19㏈ 수준의 조용한 작동을 구현한다.

기기에 탑재된 360° 정전기 집진+포름알데히드 필터는 0.3마이크론 크기의 작은 입자까지 최대 99.97% 제거한다.


다이슨코리아는 22일부터 11일간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