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라로슈포제, 2배 다양해진 4중 히알루론산 담은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 리뉴얼 출시

세계비즈
원문보기
72시간 지속되는 수분 잠금, '히알루 B5 수분탄력 크림' 1월 23일 출시 예정
사진=라로슈포제(La Roche-Posay)

사진=라로슈포제(La Roche-Posay)


전 세계 더모 코스메틱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4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수분탄력을 채워주는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히알루 비5 세럼 서렉티브)’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리뉴얼 전 제품 대비 2배 다양해진 히알루론산을 적용하여 강력한 수분 침투력을 구현했으며 고분자부터 초미세까지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침투되어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4중 히알루론산과 히알루-락TM 기술을 결합하여 피부에 채운 수분을 탄탄하게 잠가, 피부에 바를수록 수분탄력이 차오르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라로슈포제에서 성인을 대상으로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 인체적용시험을 거친 결과 사용 4시간만에 피부 탄력이 개선되고 피부 수분감이 83% 향상되는 등 수분탄력 채움 및 잠금 효과가 나타났으며 사용 1시간만에 손상된 피부 장벽이 무도포 대비 76%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하였다.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과 동일한 라인의 신규 제품으로 ‘히알루 B5 수분탄력 크림(히알루 비5 크림 서렉티브)’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크림은 3중 히알루론산과 히알루-락TM 기술을 적용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고, 사용 4시간만에 피부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하였다. 또한 단 1회 사용으로도 72시간 지속되는 수분 잠금 효과를 입증해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세럼 사용 후 크림으로 마무리하는 단계별 수분탄력 케어를 제안한다.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크림’은 저자극 수분탄력 포뮬라로 알러지 테스트를 비롯하여 피부과 전문의 감독 하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전문적인 피부 관리 후에도 사용 가능할 만큼 피부 자극을 고려해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라로슈포제는 신제품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 50ml’의 네이버 단독 선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15일 저녁 7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라이브에서는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의 30ml 용량은 1월 초 출시됐으며 ‘히알루 B5 수분탄력 크림’은 오는 1월 23일 올리브영을 통해 선 런칭될 예정이다.

황지혜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차도 트럼프 노벨평화상
    마차도 트럼프 노벨평화상
  2. 2연준 독립성 침해
    연준 독립성 침해
  3. 3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4. 4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5. 5박나래 전 매니저 조사
    박나래 전 매니저 조사

세계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