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제주 쿠팡 새벽배송 기사, 지하주차장 불 소화기로 진화 큰 피해 막아

뉴스1 홍수영 기자
원문보기
12일 새벽 제주시 소재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발생한 화재 현장.(제주도소방안전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2일 새벽 제주시 소재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발생한 화재 현장.(제주도소방안전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뉴스1) 홍수영 기자 = 12일 제주에서 쿠팡 새벽배송 기사가 주차장 화재 현장을 목격, 소화기로 불을 진화해 큰 피해를 막았다.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42분쯤 제주시 연동 소재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자는 새벽배송 중이던 쿠팡 기사 A 씨(40대·남)로,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던 중 연기를 보고 비상계단을 이용해 지하 1층으로 내려가 화재 현장을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다.

A 씨는 119에 신고하고, 주변에 배치된 소화기를 이용해 직접 불을 끈 것으로 확인됐다.

이 불로 천장에 그을음이 생기고 전등 1개가 소실되는 등 소방추산 약 24만원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새벽 시간 자칫 큰 사고로 번질 수 있던 화재가 A 씨의 적극적인 대응으로 초기에 진압된 것이다.


소방당국은 전기적 요인으로 천장 전등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gw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차도 트럼프 노벨평화상
    마차도 트럼프 노벨평화상
  2. 2연준 독립성 침해
    연준 독립성 침해
  3. 3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4. 4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5. 5박나래 전 매니저 조사
    박나래 전 매니저 조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