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태안해양치유센터 정식개장…내달까지 40% 할인합니다

뉴시스 김덕진
원문보기
태안 천혜 자원 활용 치유 프로그램 운영
[태안=뉴시스] 태안해양치유센터.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태안=뉴시스] 태안해양치유센터.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태안=뉴시스]김덕진 기자 = 충남 태안군은 12일 태안해양치유센터가 정식 운영을 시작하고 전 국민 이용객을 대상으로 내달 28일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군은 이날 정식 개장을 기념해 첫 방문 고객에게 꽃다발과 센터 상용품 3종 세트를 증정하고 치유룸 이용객에게는 과일 바구니를 제공했다.

남면 달산포 일원에 위치한 센터는 피트와 소금, 염지하수 등 태안 천혜의 해양 치유 자원을 활용해 다양한 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층은 바데풀 등 9종의 테라피 시설, 2층에는 6종의 전문 프로그램실과 15개의 치유방을 갖췄다.

센터는 또 옥상 인피니티풀과 야외 해변요가원 등 최신 휴식 공간을 완비했다.

센터 운영 프로그램은 ▲기본 프로그램(1층 시설 및 야외 수치유시설) ▲전문 프로그램(두피테라피, 온열캡슐테라피, 산소챔버, 페이스테라피, 딸라소캡슐, 전신테라피) ▲웰니스 프로그램(맨발걷기, 명상, 싱잉볼, 요가 등) ▲스테이 패키지(치유룸+기본 또는 전문 프로그램+워킹테라피) 등이다.


이용 요금은 ▲기본 프로그램 대인 기준 1인당 4만원 ▲전문 프로그램 4만4000~9만9000원 ▲웰니스 프로그램 2만원 ▲스테이 패키지는 인원 수에 따라 26만~76만원이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매월 첫째주 월요일과 1월1일, 근로자의 날(5월1일)만 쉰다.

센터 이용 예약 및 신청은 센터 누리집과 현장 접수로 할 수 있다.


군은 이번 정식 운영 돌입으로 우리나라 해양 치유 거점으로 자리매김은 물론 관광객 유입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군 관계자는 "태안해양치유센터는 태안만의 차별화된 치유 서비스를 통해 이용객들에게 진정한 휴식을 선사한다"며 "앞으로 태안이 세계적인 해양 치유 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에 따르면 시범 운영 기간 전국에서 2000여명 이상의 방문객이 센터를 찾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spark@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2. 2안세영 인도 오픈
    안세영 인도 오픈
  3. 3나영석 등산 예능
    나영석 등산 예능
  4. 4이서진 남진 수발
    이서진 남진 수발
  5. 5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