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특징주]'실적 고성장 기대' 그래프, 10.46% 상승

아시아경제 김대현
원문보기
투명교정장치 시장 내 입지 확대로 가파른 실적 상승이 기대되는 그래피의 주가가 강세다. 증권가에선 기존 금속교정 대비 뛰어난 심미성과 맞춤화 수요가 확대되는 흐름 등을 고려할 때, 그래피가 선도 업체로서 입지를 굳힐 경우 주가 재평가 동력이 크다는 분석이 나왔다.

12일 오전 9시24분 기준 그래피는 전 거래일 대비 2850원(10.46%) 오른 3만100원에 거래됐다.


이날 김성환 부국증권 연구원은 그래피에 대해 "단순 교정 장치가 아닌, 소재 전문기업"이라며 "기존 3D 프린터 소재의 한계를 극복한 원천소재(자체 블랜딩)를 바탕으로 3D프린팅 시장 전반의 비즈니스 접점을 형성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그는 "투명교정장치 분야는 미국 얼라인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지만, 투명교정장치 3D 프린팅 소재는 그래피와 견줄만한 경쟁사가 없다"며 "현재 소재 중심의 해외 매출이 성장을 견인하고 있지만, 전 세계 90개 지역의 150개 유통 채널을 통한 빠른 시장침투로 실적 고성장이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자체 소재 핵심 기술에 기반해 플랫폼 기반의 확장성이 중장기 핵심 투자포인트"라고 덧붙였다.

김대현 기자 kd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베네수 파트너십
    트럼프 베네수 파트너십
  2. 2김민재 결승골 뮌헨
    김민재 결승골 뮌헨
  3. 3한동훈 제명 공멸
    한동훈 제명 공멸
  4. 4맨유 감독 경질
    맨유 감독 경질
  5. 5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