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마뗑킴, 케이스티파이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하고하우스는 자사 투자 브랜드 ‘마뗑킴’이 글로벌 기업 ‘케이스티파이’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하고하우스

사진=하고하우스


이번 협업은 2023년 첫 컬렉션 출시 당시 거둔 성과에 힘입어 성사됐다. 케이스티파이와 첫 컬렉션은 출시 당일 온라인 기준 완판을 기록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화권 시장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신규 컬렉션은 ‘언박싱’을 테마로 포장을 여는 순간의 설렘과 기대감을 마뗑킴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찢긴 종이와 떼어낸 스티커, 얽혀 있는 박스 테이프 등 언박싱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남는 흔적에서 영감을 받아 정제되지 않은 질감과 브랜드 특유의 거친 분위기를 액세서리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총 7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흰 종이가 찢어지며 실버 로고가 드러나는 ‘페이퍼 케이스’, 박스를 열었을 때 마뗑킴 의상이 가득 담긴 모습을 구현한 ‘언박싱 케이스’ 등이다.

함께 출시되는 한정판 ‘마뗑킴 키체인 참’도 있다. 열쇠와 체인, 태그 등 일상적인 요소에서 착안해 디자인한 이 제품은 휴대폰 케이스뿐 아니라 가방이나 팬츠 루프 등 다양한 곳에 연출할 수 있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첫 협업 당시 국내 비롯한 글로벌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두번째 협업이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마뗑킴 특유의 자유롭고 러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확장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