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민재 결장' 뮌헨, 볼프스부르크 8-1 대파…리그 16경기 연속 무패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GettyImages 제공

사진=GettyImages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김민재가 결장한 바이에른 뮌헨이 올해 정규리그 첫 경기부터 대승을 거두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뮌헨은 12일(한국시각)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5-2026 분데스리가 16라운드 볼프스부르크와의 홈 경기에서 8-1로 승리했다.

이로써 뮌헨은 개막 이후 14승 2무(승점 44)를 기록, 무패 행진과 함께 단독 선두를 유지했다. 볼프스부르크는 4승 3무 9패(승점 15)로 14위에 자리했다.

최근 허벅지와 치아 통증으로 결장했던 김민재는 이번 경기에서도 엔트리에서 제외되며 모습을 볼 수 없었다.

이날 뮌헨은 상대의 실수로 리드를 잡았다. 전반 5분 볼프스부르크 수비수 루이스 피셔의 자책골이 나오면서 뮌헨이 리드를 잡았다.

그럼에도 볼프스부르크는 전반 13분 제난 페이치노비치의 동점골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동점을 허용한 뮌헨이 상대를 폭격하기 시작했다. 전반 30분 루이스 디아스의 다이빙 헤더골이 나오면서 재차 리드를 가져갔다.

전반을 2-1로 앞선 채 마친 뮌헨은 후반 5분 마이클 올리세, 8분 볼프스부르크 모리츠 옌츠의 자책골이 나와 순식간에 4-1까지 달아났다.

이어 후반 23분 라파엘 게레이로의 득점을 시작으로 1분 뒤엔 해리케인이 득점을 터뜨렸다. 후반 31분엔 올리세가 멀티골을 장식했고, 후반 43분엔 레온 고레츠카의 득점까지 나왔다.

결국 8-1을 만들고 나서야 뮌헨의 공격은 줄어들기 시작했지만, 볼프스부르크는 이미 백기를 든 상태였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2. 2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3. 3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4. 4맨유 임시 감독 캐릭
    맨유 임시 감독 캐릭
  5. 5송교창 KCC 소노전
    송교창 KCC 소노전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