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웅진프리드라이프, 웅진그룹 편입 후 첫 상조 서비스 개편

파이낸셜뉴스 강경래
원문보기

[파이낸셜뉴스]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웅진그룹 편입 후 처음으로 상조 서비스를 전면 개편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5년 만에 상조 라인업을 새롭게 정비한 '웅진프리드360·450·54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웅진프리드 시리즈는 웅진그룹 편입 후 처음으로 웅진 브랜드를 정식으로 붙인 상조 서비스다. 웅진그룹 신뢰와 프리드라이프 장례 전문성이 결합한 상품으로 의전 서비스 등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웅진프리드360은 합리적인 가격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담은 에센셜 상품으로 의전관리사 2명, 수의, 상복 8벌을 제공한다. 또한 웅진프리드450은 서비스와 품질의 균형을 갖춘 스탠다드 상품으로, 의전관리사 4명과 수 명품 수의, 상복 10벌을 제공한다.

아울러 웅진프리드540은 최상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으로, 의전관리사 5명과 특 명품 수의, 상복 20벌, 꽃제단 지원금 30만원을 제공한다.

장례전문 의전팀 파견, 수의와 관(봉안함)을 포함한 50여종 장례용품, 고인 전용 리무진 및 장의 버스 등은 모두 공통으로 제공된다. 장례 전이라도 장지 컨설팅, 행정 절차 안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유족 심리 치유, 유품 정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국내 최고 수준 VIP 의전 경험과 장례 전문성을 지니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가장과 사회장 등 다수의 공적 장례에 참여했다. 웅진프리드 상조 시리즈에는 이러한 전문성과 의전 노하우가 담겨 있다.


상조 가입 시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는 라이프케어 플랫폼도 활용할 수 있다. 건강검진, 리조트, 반려동물 돌봄, 홈케어 등을 다양한 서비스를 가입 즉시 멤버십 우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환 서비스도 확대했다. 웨딩, 돌잔치, 수연(환갑·칠순 등 축하잔치), 크루즈 여행, 어학연수, 홈인테리어, 장지 서비스는 물론 '혈당 홈케어'와 '시니어 모니터링' 서비스도 추가했다. 혈당 홈케어 서비스를 활용하면 가정에서 편리하게 혈당을 관리할 수 있으며, 시니어 모니터링 서비스는 고령 가족의 일상 안전을 원격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제휴사 결합상품 웅진프리드60·80·100도 함께 운영한다. 상조 가입과 함께 생활 밀착형 다양한 가전, 가구, 통신 등 제휴사 상품을 구매하면 가입 구좌에 따라 최대 400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만기 완납 후 장례 및 라이프케어 서비스 미이용 시에는 납입금 100%가 환급 가능하다.


문호상 웅진프리드라이프 대표는 "웅진그룹 신뢰에 업계 1위 의전 노하우와 장례 전문성을 담았다"며 "상조는 물론 여행, 웨딩, 시니어케어까지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는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고객의 삶과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로저스 출국 경찰 수사
    로저스 출국 경찰 수사
  2. 2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3. 3이혜훈 인사청문회
    이혜훈 인사청문회
  4. 4민희진 용산 아파트 가압류
    민희진 용산 아파트 가압류
  5. 5김혜경 여사 한일 문화 교류
    김혜경 여사 한일 문화 교류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