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에이엠피, 신흥 공연 강자 활약⋯데뷔 첫 컴백으로 이어갈 상승세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페스티벌→연말 가요제 섭렵⋯2026년 차세대 밴드 주자 행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신인 보이 밴드 AxMxP(에이엠피)가 '신흥 공연 강자'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AxMxP는 지난해 9월 정식 데뷔에 앞서 FT아일랜드의 콘서트 오프닝 무대를 비롯해, 'FNC 밴드 킹덤 2025',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 한강 버스킹 등 각종 무대를 통해 차근차근 실전 경험을 쌓아왔다.

AxMxP 미니 1집 'Amplify My Way'(앰플리파이 마이 웨이) 콘셉트 포토. [사진=FNC엔터테인먼트]

AxMxP 미니 1집 'Amplify My Way'(앰플리파이 마이 웨이) 콘셉트 포토.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러한 경험을 자양분 삼아 AxMxP는 다채로운 장르의 10곡을 수록한 정규 1집 'AxMxP'로 데뷔, 콘서트급 규모의 데뷔쇼에서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준비된 신인의 자신감을 입증했다.

이후 AxMxP는 '부산국제록페스티벌 2025', 'PEAKBOX 2025 vol.2 : 사랑·청춘·행복', '2025 Someday Christmas - 부산', '이노마스 뮤직 시리즈 2',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5-2026' 등 유수의 페스티벌과 연말 가요제 '2025 SBS 가요대전 with 빗썸' 무대에 연이어 올랐다.

특히 멤버들은 무대 앞까지 적극적으로 다가가 관객들과 직접 눈을 맞추고 호흡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무대를 진심으로 즐기는 멤버들의 에너지는 관객들의 환호를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며, 신흥 공연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 가운데 AxMxP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미니 1집 'Amplify My Way'(앰플리파이 마이 웨이)를 발매하고 데뷔 후 첫 컴백에 나선다. 이번 앨범에는 각자의 속도로 꿈의 모양을 찾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AxMxP는 나답게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신감 있는 메시지를 전하며 무대 위 존재감을 뚜렷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AxMxP는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2. 2법원행정처장 박영재 대법관
    법원행정처장 박영재 대법관
  3. 3관봉권 폐기 의혹
    관봉권 폐기 의혹
  4. 4서울 버스 파업
    서울 버스 파업
  5. 5문채원 러블리 잡도리
    문채원 러블리 잡도리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