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편의점도 배달이 대세”…세븐일레븐 ‘퀵커머스’ 할인

헤럴드경제 박연수
원문보기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제공]



[헤럴드경제=박연수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퀵커머스’ 확대를 위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퀵커머스를 올해 집중육성 카테고리 중 하나로 선정해 확대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배달앱과 연계한 할인 혜택으로 수요를 빠르게 흡수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배달, 픽업 서비스 할인행사 기간 매출이 평일 대비 70% 높았다. 특히 음료, 도시락, 라면, 과자 카테고리와 1+1, 2+1 증정 행사 상품의 구매 수요가 높았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배달앱’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 오는 30일까지 매주 목요일에서 일요일 ‘배달의민족’에서 배달 주문 시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에서도 오는 31일까지 매주 주말과 일부 평일(13·14·21·27일)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대규모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픽업 서비스 혜택도 마련했다. 배달의민족 픽업 주문 시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요기요는 1만4900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강혜린 세븐일레븐 O4O플랫폼팀장은 “이달 배달앱 연계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세븐일레븐 퀵커머스 서비스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로저스 출국 경찰 수사
    로저스 출국 경찰 수사
  2. 2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3. 3이혜훈 인사청문회
    이혜훈 인사청문회
  4. 4민희진 용산 아파트 가압류
    민희진 용산 아파트 가압류
  5. 5김혜경 여사 한일 문화 교류
    김혜경 여사 한일 문화 교류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