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송지효, '주 5일' 지나친 음주에..하하, 결국 일침 "술 안 끊을래?"

스포츠조선 김소희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배우 송지효가 금주를 다짐했다.

1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그룹 에이핑크가 게스트로 출연해 '틀려도 슬퍼하지 마 토마토' 미션을 진행했다.

송지효는 하하, 은지, 하영과 한 팀을 이뤄 그림 카드를 보고 정답을 맞히는 게임에 참여했다. 하지만 첫 차례부터 연속 실수를 이어가자, 하하는 "지효야, 네가 파이팅을 좀 했으면 좋겠다"며 다정하게 격려했다.

송지효는 자리까지 바꾸며 적극적으로 임했지만, 이어진 차례에서도 실수가 이어졌다. 이에 하하는 장난 섞인 목소리로 "너 술 끊을래? 안 끊을래? 빨리 맹세해라. 나랑 약속해"라고 나무랐다. 이에 송지효는 "헷갈렸다"며 해명했지만, 곧 "술 끊겠다"고 약속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근 송지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주가'임을 밝혔다.

영상에서 제작진이 "술 끊을 생각은 없으시죠?"라고 묻자, 송지효는 "네, 절대요"라며 단호하게 답했다.

이어 제작진이 "새해를 맞아 다짐 같은 건 없으시냐"고 묻자, 송지효는 "오늘 사무실에서 달력을 보면서 약간 현타가 왔다. '내가 계속 이렇게 살 건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 새해가 되면 사람들은 다 다짐을 하지 않나. 저도 술을 조금 줄여야겠다는 생각은 했다"고 털어놨다.

또 "일주일에 몇 번 마시냐"는 질문에는 잠시 머뭇거리며 "2주 전까지만 해도 일주일에 5번 마셨다"고 밝혔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기 장남 생일
    안성기 장남 생일
  2. 2김병기 윤리심판원 출석
    김병기 윤리심판원 출석
  3. 3이란 시위 스타링크
    이란 시위 스타링크
  4. 4김경 공천헌금 의혹
    김경 공천헌금 의혹
  5. 5평양 무인기 의혹
    평양 무인기 의혹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