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허벅지 통증+치아 문제, 김민재 또 결장' 뮌헨, 볼프스부르크 8-1 대파…개막 16경기 무패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사진=AP/뉴시스

사진=AP/뉴시스


김민재는 쉼표를 그렸지만, 독일 프로축구 바이에른 뮌헨의 질주는 계속됐다. 올해 첫 정규리그 경기에서 대승을 거두며 개막 16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렸다.

뮌헨은 12일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치러진 2025~2026시즌 분데스리가 16라운드 홈 경기에서 볼프스부르크에 8-1 대승을 거뒀다. 개막 이후 14승 2무(승점 44) 무패를 달린 뮌헨은 단독 선두를 유지했다. 반면 2연패를 당한 볼프스부르크는 14위(승점 15)에 머물렀다.

김민재의 모습은 찾을 수 없었다. 허벅지 통증과 치아 문제로 지난 경기에 이어 이날도 라인업에서 빠졌다. 김민재가 빠져도 뮌헨은 문제가 없었다. 뜨거운 공격력을 자랑하며 볼프스부르크를 압도했다. 전반 5분 만에 상대 자책골로 리드를 챙겼다. 8분 뒤 제난 페이치노비치에게 만회골을 내주긴 했으나, 문제는 없었다. 전반 30분 루이스 디아스의 추가골로 전반을 2-1로 앞선 채 마쳤다.

후반에는 더 공격력을 끌어올렸다. 후반 5분 마이클 올리세, 8분 상대 자책골로 순식간에 4-2를 만들었다. 골 폭격이 시작됐다. 한 수 위 경기력이었다. 후반 23분 라파엘 게레이로, 24분 해리 케인, 31분 올리세, 43분 레온 고레츠카의 연속골로 8-1 완승에 마침표를 찍었다. 특히 케인이 펄펄 날았다. 이날 1골 1도움을 몰아쳤다. 20골을 마크한 그는 정규리그 득점 선두를 달렸다.

#

최서진 기자 westjin@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주빈 스프링 피버
    이주빈 스프링 피버
  2. 2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3. 3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4. 4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5. 5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