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개봉 후 160만 명 동원, 22억 엔 흥행 수익...뜨거운 호평 일본 흥행 성공 영화 '초속 5센티미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2월 25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실사 영화 <초속 5센티미터>가 원작자 신카이 마코토로부터 극찬을 받은 가운데, 일본 개봉 당시 흥행 성적이 주목받고 있다.

<너의 이름은.>, <스즈메의 문단속>을 연출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동명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영화 <초속 5센티미터>는 어린 날 추억으로부터 조금씩 다른 속도로 나아간 타카키와 아카리의 사랑과 그리움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초속 5센티미터>는 일본에서 2025년 10월에 개봉한 후 개봉 10일 만에 71만 관객을 돌파하고 10억 엔의 흥행 수익을 올렸다. 현재까지 16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고 22억 엔 이상의 흥행 수익을 올리며 일본에서 흥행에 성공한 <초속 5센티미터>는 대중적인 성과뿐만 아니라, 원작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팬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일본에서 촉망받는 사진가이자, 포카리 스웨트 광고를 연출하는 등 다방면으로 재능을 뽐내는 영 크리에이터 오쿠야마 요시유키 감독의 감각이 묻어나는 영상미와 J-POP 대표 뮤지션인 요네즈 켄시의 OST, 주인공 '타카키'의 섬세한 감정선을 스크린으로 살려낸 마츠무라 호쿠토와 '아카리' 역의 타카하타 미츠키의 연기 등 모든 부분이 관객들에게 만족감을 주었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의 시그니처 장면들을 잘 살려낸 것에 대한 호평이 쏟아졌을 뿐만 아니라, 원작자인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실사화 된 <초속 5센티미터>를 관람한 후 "마지막에는 스스로도 놀랄 정도로 울면서 보고 있었다. <초속 5센티미터>를 만들어서 다행이라고 진심으로 생각했다."라는 소감을 밝혀, 국내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일본에서 흥행하며 화제를 모은 미완성 첫사랑 로맨스 영화 <초속 5센티미터>는 2월 2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로저스 출국 경찰 수사
    로저스 출국 경찰 수사
  2. 2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3. 3이혜훈 인사청문회
    이혜훈 인사청문회
  4. 4민희진 용산 아파트 가압류
    민희진 용산 아파트 가압류
  5. 5김혜경 여사 한일 문화 교류
    김혜경 여사 한일 문화 교류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