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배우 윤송아, 영화 '피화' 주연 캐스팅…오컬트 스릴러로 스크린 복귀

국제뉴스
원문보기
[이운길 기자] (연예=국제뉴스) 이운길기자 = 배우 윤송아가 오컬트 스릴러 영화 피화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영화계 복귀를 알렸다.

영화 '피화(血畵)'는 거장의 추모전에 전시될 예정인 미완의 걸작을 둘러싸고 실종과 죽음, 그리고 감춰진 비밀이 연쇄적으로 펼쳐지는 오컬트 스릴러다. 각본은 박소미, 연출은 김정민 감독이 맡았다.

윤송아는 극 중 거장의 딸이자 예술계에서 상당한 입지를 지닌 인물 '정희연'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아버지의 생애 마지막 작품이자 죽음과 깊숙이 얽힌 봉인된 그림을 중심으로 아름다운 예술 뒤에 숨겨진 저주와 비밀을 마주하는 미스터리한 캐릭터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윤송아는 차세대 스릴러 퀸에 도전한다.

윤송아는 2005년 SBS 드라마 잉글리시매직스쿨 주연으로 데뷔했으며 KBS 왕의 얼굴에서 악역 박상궁 역, 여자의 비밀에서 정주리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어 tvN 크리미널마인드에서 피해자 최유림 역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후 영화 덕구, 언니, 진범에서 미나의 어머니 역을 맡았고 드라마 보이스3에서는 나오미 역으로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또한 영화 다이아몬드호텔에서는 주연 권유리 역을 소화하며 몰입도 높은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한편 영화 '피화'는 현재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으며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주빈 스프링 피버
    이주빈 스프링 피버
  2. 2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3. 3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4. 4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5. 5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